C#
채팅서버를 생각 하며 만들었지만..
유저가 접속하고, 방을 개설하고 채팅을 할 수 있는 구조라는게 요즘의 메신저와 비슷 하다는 생각을 하며 프로젝트 방향 수정!
C#을 이요하기 때문에 제공 되는 라이브러리가 많고, .Net FramWork의 API들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. 하지만, 확실히 알고 써야지 안그러면 찾을 수도 없는 오류가 발생하더라...ㅠ
( ex) 소켓을 안닫은 채로 봇을 무작위로 붙이다보면 소켓 capacity가 넘어서 오류가 나는데 그냥 Memory accsess Violation 이라는 예외 처리가 발생함.. 찾기 어려웠음)
서버 - 클라이언트를 구현 중이고, 이 부분이 완료 되면 REDIS를 이용해 대화 내용들을 전체를 유저(클라이언트)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구조를 계획 중이다.
#2
리팩토링중...
'내가만든 > 라인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utoString] 헤더 파일과 사용시 주의점 (0) | 2016.11.27 |
---|---|
[피보나치] 피보나치 DP방식 코드 (0) | 2016.10.30 |
[Float Compare] 실수형 데이터 비교 (0) | 2016.06.30 |
[가중치 랜덤] h파일과 사용 예제 (0) | 2016.06.30 |
[로또 번호추출] 로또 번호 (1) | 2016.04.03 |